장르와 결합하여 재구성함으로써 웃음을 유발하였을 뿐, 문제의 본질에 관한 제작자의 의견 표명 요소는 매우 적었다.
한편 각 포털 사이트에서는 동영상 검색 서비스뿐만 아니라 비전문가도 쉽게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제작 툴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렇게 인터넷 환경에서 동영상에 대한
하루, 때묻은 강아지 해리, 자기만 아는 바름이
전래동화는 나쁜 일을 하면 벌을 받는다는 권선징악의 특징을 보이는 반면, 창작동화는 어린이 현재의 주변세계 및 경험을 소재로 한다.
교훈적이고 도덕적인 특성을 가지는 전래동화를 원형의 품위 및 풍미를 보존하면서 어린이가 이해 할 수 있는 말
아버지 Charles Perrault
동화라는 문학 장르의 초석이 된 단편집 <교훈을 곁들인 옛 이야기>를 쓴 페로는, 프랑스 문학사에서는 17세기 말 문학계에 커다란 파장을 일으킨 신구논쟁에서 퐁트넬과 함께 신파의 거장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행정가이자 귀족이었던 페로는 언어 구사력이 뛰어난 문학인으
아버지와 함께 한 적이 있다고 한다.
이처럼 게임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틈을 타, 광고가 게임과 결합하기 시작했다. 시장 조사 기업인 양키 그룹의 2004년도 조사 자료에 따르면 미국의 게임관련 광고시장은 2008년까지 2억6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 중 게임 내 광고(in-gam
있지만, ‘설화문학’으로 뭉뚱그려 말할 수 있는 문학 장르에서 소설의 기원을 찾으려는 의도는 일치하고 있다.
‘소설’이란 용어가 문헌상에 나타나는 용례 중의 하나로 늘 인용되고 있는 어숙권의 패관잡기 기사를 보면 ‘東國少小說’이라 전제한 다음 많은 문헌을 나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