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초월적 열망의 분출이었다고 할 수 있다. 본 과제에서는 제시한사진가중에 한명을 선정하고, 선정한사진가의 사진작업에 대해 ‘무엇(What)을, 어떻게(How), 왜(Why) 촬영했는지’를 조사하고 선정한사진가의 작품과 관련해서 피사체, 카메라테크닉, 작가, 스토리등에 대한자신의 생각을 기술해보
한사진의 선구자가 되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1. 다음제시한사진가중에 한명을 선정하고, 선정한사진가의 사진작업에 대해 ‘무엇(What)을, 어떻게(How), 왜(Why) 촬영했는지’를 조사, 2. 그리고선정한사진가의 작품과 관련해서 피사체, 카메라테크닉, 작가, 스토리등에 대한자신의 생각을 기술해
사진을 만들어 기술적 숙달과 빛과 그림자에 대한 강한 시각적 감각을 바탕으로 제작했다. 대학에서 식물학을 전공한 화이트는 5년 동안이나 막노동 등 전공과는 다른 일들을 하면서 유랑했다. 마이너 화이트의 사진에 직접적인 영향을 준 사진가는 스티글리츠와 웨스턴이었다. 이미 명성이 드높았던
한 달 뒤의 낸’을 발표했다. 이는 남자친구와의 혹독한 관계가 끝났음을 보여주는 사진이었으며, 낸의 사진중 가장 강렬한 셀프 포트레이트 중 하나이다.
2. 낸 골딘(Nan Goldin)의 사진작업에 대해
낸은 남녀가 섹스 후 느끼게 되는 기묘한 감정과, 또한 소외감, 소원한 분위기등이 드러나 있는 사
적극적이었으며, 예술에 대해 매우 관심이 많았다. 그가 열여섯 살되던 해인 1881년, 아버지는 자녀들의 교육을 위해 온 가족을 이끌고 유럽으로 건너갔다. 스티글리츠는 처음엔 베를린 공과대학에서 전기기계공학을 전공했으나, 2년 후 베를린대학으로 옮겨 사진화학을 전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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