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주제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음은 그의 주요 작품세계를 살펴보겠다. 이 장에서는 사진의이해1공통 유명 사진가의 사진을 선정하고, 그 사진 작업을 조사하여 그 특징(주제, 조명, 컬러, 앵글)을 모티브로 3장의 사진을 촬영하고 대상 선정, 콘셉트, 촬영 방법에 관해서 서술하기로 하자
사진으로 새로운 종류의 주관적인 기록 스타일을 만들어냈다. 그녀는 사람들 간의 관계와 성, 그리고 쾌락을 솔직하게 표현했는데, 기존의 금기도 깨뜨렸다. 이로써 새로운 정직성을 표현한 사진의 선구자가 되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1. 다음 제시한 사진가 중에 한 명을 선정하고, 선정한 사진가의
Ⅰ. 개요
사진의 객관적 진실성이 의심받기 시작할 때, 사진이 역사의 자료가 된다는 믿음도 의심받게 된다. 그렇다면 사진이 보여주는 이미지는 과연 무엇인가? 사진이 많은 사람들에게 과거를 기억하고, 구성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은 누구나 공감하는 부분일 것이다. 그러나 사진이 보
사진형식에 정면으로 도전하고 나선 실험적인 추구를 하였다. 초현실적 현실상황을 파고드는 사진가들은 사진의 본질인 기계적 기록성을 바탕으로 삼고 대상을 의도적으로 연출하여 우연성의 개입에 의한 초현실적 상황을 이끌어 내었다. 즉 인위적으로 상황설정을 연출하는 과정에서 드러난 초현실
사진이 사진가의 의식체계와 심층적으로 밀착되는 것을 의미 한다. 또한 현대사진의 특색으로 영상의 내면화, 주관화 경향이 뚜렷한데 이것은 영상적인 의사전달의 점진적인 숙달과 동화로 개인들이 각자마다 사유화하고 있는 언어처럼 영상언어의 개별적인 소유화 현상이 바로 그것이다. 현대사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