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로 다시 재방송 하였다. 이강식 - 쉬어스 役, 유강진 - 니콜슨 役, 황 원 - 사이토 役, 이봉준 - 워든 役을 맡았다. 이 장에서는 영화 “왕과 나”, “콰이강의 다리” 중 1편을 보고 영화 감상평을 쓰되, 동남아시아인의 시각에서 독자적이고 일관된주제를 택하고, A4 4장(글자크기10pt)내외 정도의 논문
역사적인 버마 철도 건설을 주제로 한 것이다. 배우로는 앨릭 기니스, 하야카와 셋슈, 잭 호킨스 그리고 윌리엄 홀든이 출연하였다. 1997년 이 영화는 "문화적으로, 역사적으로, 미학적으로 중대한" 작품으로 인정받아, 미국 국립영화등기부에 보존되고 있다. 이 장에서는 콰이강의 다리(1957)를 감상문으
이야기에서 유래하는데, 이 이야기의 객관성은 논란이 되고 있다. 실제로, 타이에서는 역사적 부정확성을 이유로 이 책과 뮤지컬, 영화에 관련된 것이 금지되어 있다.
여기서 잠시 율 브린너 얘기를 하면, 이 영화를 찍을 때만 해도 율 브린너는 상대역인 데보라 카에 비하여 지명도가 낮았었다.
할 대상에서 벗어나 정치적, 경제적인 자산으로 인식되었고 예전보다 더 많은 식민지를 필요로 하게 되는 결과를 초래하게 되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영화 ‘콰이강의 다리’을 보고 영화 감상평을 쓰되, 동남아시아인의 시각에서 독자적이고 일관된주제를 택하고, 논문형식으로 작성해 보겠다.
보다도 더 개방적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양성적인 공간에서는 또 유교적인 이중적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이러한 전통 때문에 서구 국가들에 비해 오히려 패쇄적인 부분도 많다.
2002년 통계자료 결과 만 19세 미만 일본 청소년들의 성 경험률이 93%(세계 1위)이지만 국가 5%이내 최 상류층자제 청소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