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게임을 흔히 우리가 사용하는 단어로 고쳐보면 오락으로 표현할 수 있는데, 이는 기쁨과 즐거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 이러한 의미의 게임은 넓은 의미로 볼 때 , 놀이, 장난, 경기, 시합 등으로 정의될 수 있으며, 흔히 상대가 있거나 상대를 예상하고 지능을 쓰면서 하는 놀이를 뜻하기도 한다.
게
기호에 맞춰야 성공한다는 사실을 반영한 것 같다.
2) 상품의 질적 수준 평가
베스트 셀러, 평가 우수 상품등 lgeshop 내의 회원들에게 상품의 질을 평가 할수 있고 우수 상품들을 볼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베스트 셀러의 컨텐츠는 LG 이숍에서 일주일간 팔린 상품들 중에서 가장 많이
2) 시장의 문제
콘솔사업체의 성장. 최근 X-BOX나 PLAY Station 등의 콘솔사업체의 성장이 두드러진다. PC방처럼 해당 사업체의 게임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형태의 사업장도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추세는 현재 온라인 게임 수요자들의 이탈을 불러 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여 시장에서의 위기라 인식된
인터넷 광고위주에서 유료서비스, 전자상거래 수수료 등으로 수익원을 다각화하였다. 다양화는 서비스에만 한정된 것이 아니라 플랫폼영역으로도 나타나고 있다. 현재 포탈서비스의 플랫폼은 기존 PC뿐만 아니라 휴대폰, PDA 등 이동통신단말기로도 확대되어 유무선통합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1. 복식의 역사
◇ 이집트
칼라신즈(Kalasins)라고 부르는 몸에 꼭끼는 드레스를 입었다. 모양이 다양하고 주로 린넨 천으로 만들어 졌으며 이 드레스를 입을때는 가발을 꼭쓰며, 화장은 매우 짙게 하고 보석류의 장식품을 많이 걸었다. 보석은 아기턱받이 모양 같은 목걸이를 하고 팔고리와 발고리도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