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수정 기법을 이용하여 해결하기 위함이다. 그래서 우리는 스마트폰 중독 문제를 겪고 있는 청소년 한 명을 선정하여 행동수정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구성된 행동수정 프로그램이 어떠한 효과를 발휘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연구대상인 청소년의 스마트폰 중독에 맞춰 행동수정 프로그램
게임’ 때문이었다고 지적한다. 게임은 그 자체로도 경쟁력 있는 수익 모델을 보유한 콘텐츠이며, 그런 게임이 SNS와 만나 상상을 초월하는 파괴력을 발휘했다는 평가다. 지금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것은 콘솔도 온라인도 아닌 바로 ‘소셜 네트워크 게임(SocialNetworkGame, SNG)’이다.
이에 본 레포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국내 ‘바른손’ 게임 개발사 또한 모바일 SNG를 준비 중이다. ‘바른손 게임즈’는 일본 타케쇼보와의 라이센스 계약을 맺은 SNG '보노보노온라인'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 게임을 모바일 SNG로 출시하려고 한다. http://mud4u.com/new/bbs/board.php?bo_table=gamejournal&wr_id=8474&sca=%EC%B7%A8%E
게임은 각 소비자들의 의사소통을 위해 온라인 채팅창을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이를 통해 게임을 진행할 때 다른 사람과 전략을 수립하고 연합하는 등의 사회적인 모습이 나타난다. 이러한 소비자와 소비자의 상호작용이 온라인 게임만이 갖는 독특한 특징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SocialNetwork Ser
게임 시장이다. 전문 게임기에 버금가는 고사양 스마트폰과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한 앱 시장이 결합하여 모바일 게임에 대한 수요를 폭발적으로 증가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아이폰 이후 출시되는 스마트폰들은 터치스크린과 모션 센서, GPS 기능, 그래픽 처리 기능 등을 탑재하여 새로운 모바일 게임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