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구매 후 평가를 하게 되며, 대안 평가시 준거기준이나 환경적 요인, 소비자의 지식이 중요한 영향을 주게 되는데, 구전에 의해 정보를 입수하게 될 경우 대안 평가 시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되며, 이는 구매로 연결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전통적인 마케팅 표현도구에 의한 정보보다는 구전에 의
1) 청소년 문화란 ?
청소년들이 공유하고 있는 청소년세대 특유의 삶의 방식으로서 청소년 집단 간에 명시적, 잠재적 사회화를 통해 형성되고 전수되어지는 청소년세대의 행동 방식과 정신적 지표로 젊음을 풍기는 영상, 젊은이다운 행동, 젊은이 나름대로 쓰는 말을 통해 표출되는 것들.
2) 청소년
구매한다 )의 단계로 구분한다 .따라서 광고의 시각이미지는 소비자의 주목 (Attention)들을 높일 수 있는“시선끌기”의 충격적(Impact) 이며 자극적인 내용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러한 “시선끌기”의 표현 방법 중 하나로 오늘날 섹스 어필 광고는 세계적인 유행과 흐름을 타고 다양하게 전개되고 있
방송콘텐츠 생산과정에 있어서 스타급 연기자들은 매우 흥미로운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전체 구조 내에서는 매니지먼트사에 소속되어 있기 때문에 독립된‘제도’로 파악할 수는 없으며, 단일집단으로서의 역동성보다는 개인적 편차가 더 크게 드러나기 때문에‘집단’으로 간주할 수도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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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 론 >
초기의 게임 산업은 아케이드 게임과 비디오 게임으로 부터 출발했다. 1970년대와 1980대만 해도 가정에서 PC의 보급이 저조했으므로 게임 산업은 아케이드 게임과 TV를 연결하여 사용하는 비디오 게임이 주종을 이루었다. 1990년대 PC의 보급과 확대로 PC를 이용하여 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