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으로 각 회사들은 출자 금액만큼 수익을 나누기로 하고 공동 참여했다. 뽀롱뽀롱 뽀로로의 기획과 마케팅은 하나로 통신의 공식 사업대행사인 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가 담당하며 캐릭터 제작은 오콘이, 애니메이션 제작은 오콘과 북한의 삼천리총회사가 공동으로 진행했다. 가장 큰 금액
애니메이션으로 각 회사들은 출자 금액만큼 수익을 나누기로 하고 공동 참여했다. `뽀롱뽀롱 뽀로로`의 기획과 마케팅은 하나로 통신의 공식 사업대행사인 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가 담당하며 캐릭터 제작은 오콘이, 애니메이션 제작은 오콘과 북한의 삼천리총회사가 공동으로 진행했다. 가장 큰 금
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는 궁극적으로 전천후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프로바이더를 향해 가고 있다. 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를 콘텐츠의 기획에서부터 사업에 이르는 수직 계열화된 개발-비즈니스 시스템 구축과 국내 및 해외를 포괄하는 강력한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웍 구축을 바탕으로 실현
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는 궁극적으로 전천후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프로바이더를 향해 가고 있는 기업이다. 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를 콘텐츠의 기획에서부터 사업에 이르는 수직 계열화된 개발-비즈니스 시스템 구축과 국내 및 해외를 포괄하는 강력한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을 바
아이코닉스는 ‘뽀로로’의 교육적, 사회적 효과를 국내 뿐 아니라 프랑스 및 유럽 등 해외에서 증명해왔다. 이러한 ‘뽀로로’의 현재를 만든 아이코닉스의 경영전략을 통해 국내 및 해외 시장에서의 성공요인과 진출 전략, 저작권 분쟁 현황 등을 분석하고 ‘뽀로로’와 국내 캐릭터 산업의 향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