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이 진출해 있어 포화상태이기 때문에 경쟁력이 낮아지고 있다. 2013년 중국 온라인 게임시장의 규모는 891.6억 위안에 이를 정도로 시장규모도 크고 성장률이 높다. 그러나 국내외 선두기업들이 중국시장 상당부분을 선점했고, 중국기업들도 적극적으로 뛰어 들고 있어 그 성공 가능성을 쉽게 점
창의적이고 신선한 아이디어였다고 한다.
하지만 1956년 세계 최대 카드회사였던 “US플레잉카드”를 최고의 카드회사의 낮은 수준에 회의를 가지게 되었다. 이 일을 계기로 닌텐도는 탈 카드회사로써의 몸부림이 시작된다. 그리고 시작한 사업들이 향락 문화와 함께 했던 러브호텔 경영 비즈니스, MK
23. 본인과 집단과의 상충 상황 극복 사례 - 500자
[동기들과의 MT > 여자친구의 생일]
대학교 1학년 때 학과 대표를 맡아 다양한 학생회 행사를 이끌었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1학년 전체 MT였습니다. 학생들이 가장 많이 참석할 수 있는 날짜를 정해 펜션예약 및 프로그램을 계획해 모든 학생이
Ⅰ. 면접의 경향
1. 소수정예채용주의
기업이 대형화·국제화됨에 따라 능력 있고 참신한 인재를 소수 채용하여 인재의 개발에 중점을 두고 책임 경영체제를 도입하여 경영의 합리화를 기함에 있다.
2. 잠재능력의 발굴과 창의적·의욕적 인재의 선발
개별면접·집단면접 등의 다양한 면접방법
창의적 문화콘텐트 개발
2. 게임서비스 기술
① 대규모 게임서비스 제공 및 운영능력
② 신뢰성 높은 네트워크 관리운영
③ 사용자 위주의 지원시스템
④ 선진화된 게임운영방식 툴 개발
3.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
① 자회사 형태의 세계 주요 퍼블리싱 법인
② 다양한 현지화 성공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