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스(Fleece)2)와 히트테크(Heattech)라는 역사에 남을 히트작을
성공시킨 바 있다. 플리스(fleece)는 1998년 출시되어 3년간 약 3,700만장이 판매되며 일본 전역에 유니클로 붐을 불러일으킨 열풍의 주역으로, 플리스 캠페인의 대성공은 2001년 매출 4185억엔 달성의 원동력이 되었다. 유니클로는 현재 일본 내
더 안정적인 비지니스 구도를 만든다. 정규앨범을 내기 보다는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고, 음원시장을 중심으로 판매하며, 각종 TV프로그램에 멤버를 출연시켜서 인지도를 높임으로써, 행사를 뛰거나 CF, 드라마 등을 통해 수익을 발생시키는 구조로 바뀐다.
지난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SM 타운 라이브
쇼․오락 프로그램들은 이런 토크형식을 채택하고 있다. SBS의 <김용만, 신동엽의 즐겨찾기>, <야심만만 만 명에게 물었습니다>, KBS의 <상상플러스>, MBC의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 등이다. 또한 이미 종영했지만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KBS의 <해피 투게더>, MBC의 장수 오락프로그램인 <일요
더욱 더 가볍고 날씬한 것을 추구하도록 요구되었다. 여성들의 몸은 하나의 정치적인 권력구조와 맞물려 이용되어져 왔다. 1장 몸의 정치학. 『다이어트의 성정치(한서설아/책세상)』. 2000 p. 42
이런 역사적 배경을 바탕으로 여성들은 ‘날씬함’이라는 획일화된 미의 기준에 자신을 맞추게 되었고
상영금지 가처분 신청이 기각됨에 따라 트루맛쇼는 정상 개봉 하였으며, 입소문을 타고 흥행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사람들은 트루맛쇼를 보고 맛집 프로그램의 진실에 대해 트위터, 블로그, 기사 등에서 활발한 의견을 보이고 있다. 이는 트루맛쇼가 이슈화 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