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치(시가총액)
534억$(상장사 2위)
전세계 철강사 중 2위
기타
세계3위 철강회사
※2007년 자료이므로 2008년 전반기보고서와는 수치가 다른 부분이 있음.
<국내 시장점유율>
ㅇ 철강산업은 자동차, 가전, 조선, 건설산업 등이 주요 수요산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철강 재는
1) 학교 Event
10대 청소년들은 대부분 ‘어퓨’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고 있다. 브랜드를 알고 있다고 해도 브랜드의 입지가 워낙 좁아서 ‘어퓨의 제품을 잘 사용하고 있지 않다. 이러한 10대 청소년들에게 ’어퓨‘를 알리고 제품을 사용해보록 하는 것으로 학교 Event를 제안한다.
첫
사회복지관이란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일정한 시설과 전문 인력을 갖추고 지역주민의 참여와 협력을 통하여 지역사회복지문제를 예방하고 해결하기 위하여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을 말한다. 사회복지관의 목표는 사회복지서비스 욕구를 가지고 있는 모든 지역사회주민을 대상으로 보
④ 주요상품
엔씨소프트의 주요상품은 두말 할 필요 없이 온라인게임이다. 엔씨소프트는 아이온, 러브비트, 시티오브히어로/빌런, 아트릭스, 길드워, 리니지등 웅장한 스케일의 MMORPG장르부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까지 다양한 게임들을 서비스 중에 있으며 아직 상용화하지 않은 게임 또
기업들의 사회적 영향력 역시 점차 확대되고 있다.
<중 략>
2.국제화경험
·일본시장과 국제화경험
일본은 미국 다음으로 규모가 큰 세계 제 2위의 음반시장을 보유하고 있다. 일본 음반시장의 70%는 자국의 음악이 차지하고 있으며 다른 나라의 음악이 진입하기 힘든 구조를 가지고 있다. 또한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