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대회가 생겨났다. 더욱이 일상생활 속에서 게임 속 용어들이 사용되고 있는 현실을 보면 우리문화에 대한 외국게임의 영향력을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상황들을 통하여 게임이 갖는 문화적 영향력을 무시할 수 없다고 생각하였고 몇 가지 게임들을 분석해봄으로써 외국게임과 한국게
기업의 몇몇 브랜드 대표적인 회사와 브랜드로 제일모직의 빈폴, (주)SK네트웤스의 카스피코너스, LG패션의 해지스, 닥스가 있다
에만 그치고 있고, 그 브랜드들의 공통점은 traditional을 표방하는 것으로 클래식한 캐주얼을 모토로 하며 그 안에서 시즌 당 트렌드를 소화하는 것이다 캐주얼은 지난 몇
기업에 대한 정책자금 및 보증지원 확대
- 창업자금( 09,1조원) 등 정책자금 내 1인 창조기업 자금 우선 배정
- 소액대출, 마일리지의 사회적 환원 등 민간 자발적인 기부를 통한 상품화 투자 유도
② 사업아이템 및 상업화 타당성 분석 지원
- 창의적인 아이디어에 대해 사업기획, 시
. 또한 경제정의 기업상과 각종 디자인 부문에서 수상한 바가 있으며, 기업 신용도 및 고품질 제품 생산을 경영의 기반으로 삼고 있다
1) 연 혁
- 1983. 03. 한샘 공업 주식회사 설립
- 1984. 09. 한샘 건축 연구소 통합
- 1985. 03. HES 상표 출원
- 1985. 10. 제1호 대리점 오픈(한샘공업 영동 영업소)
1위 선정
LG 화재와 온라인 자동차 보험 시장 진출, 다음 다이렉트 라인 설립
㈜다음커뮤니케이션 "벤쳐기업대상 수상"
2004 일본 시장 진출
라이코스 인수
"플래닛" 오픈
2005 CJ인터넷과 검색, 게임 전략적 제휴
2006 2006 FIFA월드컵™ 인터넷/모바일 중계권 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