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 번째 분류 (외국인관광객, 중산층 이상의 관광객, 노인관광객)
(1) 외국인 관광객 - 해랑열차의 탑승객의 30%가 일본인과 중국인.
최근 중국관광객들을 더 끌기위해 ‘하이랑’이라는 이름으로 홍보를 하고 있으며, 중국&동남아 관광 관계자들을 초청해 체험하게 함으로써 중국뿐만 아니라 동남
전략이 필요하다.
의류 시장에서의 대부분의 소비는 30대~40대가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향후 헤지스의 고객층이 될 현재의 20대 이하의 소비자의 경우, 인구의 절대적인 감소에도 불구하고, 베이베 붐 세대의 자녀들로서 경제적 풍요와 신체적 우위를 바탕으로 꾸준하게 시장 점유율을
거대한 영토와 그 속에 매장되어 있는 풍부한 지하자원, 소비 대국이라고 불릴 만한 잠재된 소비력을 갖고 있는 러시아에 세계 기업들은 모두 주목하고 있으며 앞 다투어 진출하고 있다.
앞에서 언급했던 바와 같이 한국야쿠르트의 '도시락'은 국내시장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수출에서 직접투자로
니즈를 개발하는 새롭고 참신한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 이에 여기서는 소니의 PSP 마케팅 전략을 분석해보고, 더불어 그들이 가진 한정적 자원과 규제 범위 하에서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한국 고객의 니즈를 개발시켜 PSP를 성공적으로 마케팅할 것인지 그 해결 방안까지 논의해 보고자 한다.
(생산 및 A/S)
4. 축적된 경험과 기술력 응집력
5. 매력적인 디자인
6. 업그레이드 가능성
1. 두터운 매니아 층
2. 여가 생활 및 소비증가에 따른
게임문화 확산
3. 디지털영상매체의 대중화
4. 미래의 유비쿼터스 시대에 대응
5. 휴대용 게임시장의 잠재 가능성
6. 디지털기술의 고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