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가 맡은 태정은 그러한 말년 병장의 모습을 아주 자연스럽게 연기한다. 이는 아마도 하정우 스스로도 군생활을 해보았기 때문에 더욱더 사실적인 연기가 드러났고 본다.
극중에서 태정이 신병 지훈에게 업무를 가르치는 장면에서 극중의 성격이 잘 드러난다.
평소 상관 앞에서는 위장군기를
이론과 작품은 환경 연극의 기초적인 원칙들을 제시했다. 각각의 작품들은, 연극 공간과 배우-관객 관계가 그 연극에 맞게끔 정리 되었다.
1970년, 홀로 인도와 쿠르디스탄을 여행하고 온 그는 뉴욕 대에서의 강연에서 추구의 수단으로서의 연극의 포기를 선언했다. 1970년에서 75년 사이의 작업은‘초월
이론과 서적들은 다양하게 남아있는 데에 비해, 관객의 수용성에 대한 연구가 비교적 늦게 시작된 것도 이러한 경향에서 비롯된 것이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연극 공연에서 관객과 무대(배우)의 소통이 이루어지는 다양한 방식에 대해 알아보고 이러한 소통을 통해 관객이 수행하는 역할에 대해 분석해
예술의 형태는 언어 중심의 한계를 벗어나 시각적 요소들을 지향하고 있으며, 배우의 신체 움직임과 동작으로 이루어진 표현행위를 통해 감각적 분위기를 형성하여 관객의 감각에 자극을 주고, 다양한 의미를 창출하는 연극으로 확장되는 양상을 보인다. 20세기 초 역사적 아방가르드 예술가들에 의한
연기감정이 지속화되지 못함
(2) 영화연기의 장점
- 쇼트가 여러 번 반복적으로 촬영될 경우 가장 적합한 쇼트를 선택할 수 있음.
- 편집에 의해 재구성된 연기는 한 배우의 쇼트와 다른 사물의 쇼트를 결합하여 더욱 진전된 연기를 구축시킴.
4) 연극, TV, 영화의 연기술은 본질적으로 그 차이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