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의 연습방법. 문장법. 가발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부키의 무대와 프로그램 보는법을 알아봄으로써 오늘날 커다란 동양의 미로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가부키를 조사해 보고자 한다.
III. 가부키의 생성 및 발생과정.
1) 무용의 발생
[ 무용은 보편적 현상으로 모든 시대, 모든 나라에 존재한다. 현재
연기가 무엇인지를 정확히 알고 시작하는 데서부터 출발한다. 그래서 본 논문은- 첫째, 연극에서의 언어 연기에 대한 정의를 토대로 그것이 무엇인지를 알고, 둘째, 언어 연기를 하기 위한 화술연습이 무엇인지 이해하며, 그에 따른 종류와 방법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를 간단히 이야기해 볼 것이다.
연기하여야 하며 예선 점수와 이 두 점수를 합계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선수가 우승하게 된다.
쇼트 프로그램 : 주니어 2분30초 시니어 3분의 경기시간동안 지정된 기술을 실수없이 시행하는 것을 위주로 하고, 프리 프로그램은 주니어 3분 30초 시니어 4분 30초 경기시간으로 기술과 아울러 자신만의
연기하고 있는 인물과 정서적으로 일체될 뿐 아니라 문제를 제시할 것을 요구하였다. 관객을 `이화` 하기 위하여, 즉 무대와 관객과의 사이를 넓혀서 `동화` 를 막는 효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클라이막스 직전에 장면을 중지했다. 또한 슬라이드를 사용하여 적당한 간격을 두고 장면의 요점을 강조하는
대상자 없이 쓰기 연습을 하는 글짓기 교육보다는 전자우편을 이용하여 대상이 누구인지를 알고 서로 상호작용 하는 학습환경에서 글짓기를 할 때 학습자의 작문 학습이 효과적으로 이루어진다는 것을 보여준다.
전통적인 교실 수업과 전자우편을 보조매체로 이용한 D`Souza(1991)의 연구에서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