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은 도덕적인 강장제로 비쳤다. 그런 독자들은 브라우닝이 용기있게 인생을 살았던 한 인간이었다는 데서, 그리고 인생이 즐거운 투쟁임을 실증해 준 한 작가였다는데서 그의 진가를 찾는다. 두 번째 그룹의 독자들은 브라우닝이 종교적 의혹에 대한 문제를 해결해 보려고 했다는 점에서보다는 오
작품은 도덕적인 강장제로 비쳤다. 그런 독자들은 브라우닝이 용기 있게 인생을 살았던 한 인간이었다는 데서, 그리고 인생이 즐거운 투쟁임을 실증해 준 한 작가였다는데서 그의 진가를 찾는다. 두 번째 그룹의 독자들은 브라우닝이 종교적 의혹에 대한 문제를 해결해 보려고 했다는 점에서보다는 오
소재를 얻어 1825년에 처녀시집을 출간하였다. 가정적으로나 사회적으로나 혜택을 받지 못하고 뉴욕으로 나온 그는 Bryant 와 Poulding 과 알게 되었다. 점차 작품을 발표했고, 특히 The Yemassee(1835)로 명성을 확립했다. Simms는 이전 시대의 Cooper 와 연루되는 작가로 ꡐ남부의 Cooper'로 불려지기도 했다.
종교적 저술은 다음과 같다. 말년에 아널드는 그의 평생의 지속적인 관심거리이고 진정한 핵심을 이루는 종교 문제를 다루어 〈성 바울로와 신교 St. Paul and Protestantism〉(1870)․〈문학과 독단 Literature and Dogma〉(1873)․〈하느님과 성서 God and the Bible〉(1875)․〈교회와 종교 Last Essays on Church and Relig
『문화와 무질서』(Culture and Anarchy)는 1869년에 책으로 처음 출판되었고, 그 원래 형태로는 다시는 재출판되지 않았다. 1875년에 제 2 판 출판제의를 받자, 아놀드는 조심스럽게 전체 내용을 수정하였다. 잘못된 오식을 바로잡았고, 책 표제지(title-page) 뒷면의 유포본(Vulgate)에 제구(題句, motto)를 추가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