Ⅲ. Charles Chaplin의 컨셉
1. 방랑자
1) 방랑자 캐릭터의 성격
20세기 초 초기 무성영화에서 영화배우들의 의상은 곧 연기의 연장이었다. 무성영화에서는 등장인물의 캐릭터가 단조롭고, 하나의 이미지로 고정되어 있었으므로 의상은 그 캐릭터를 명확히 하기 위한 중요한 소도구로서 대사의 기능
and 계획 할 사람
세분시장
연령: 20대(19~26세)
직업: 대학생
성별: 남녀불문
특성변수
영화감상편수
19~24세는 특히 영화시장 주 고객층
영화 선택
스토리 중시
효과적인 홍보매체
TV 영화 전문 프로그램
주의사항
몇몇 파격적 장면에 대한 거부감 -> 마케팅 시 노출 지양
마케팅 방향
영화의 배경
영화
- 예수가 지상에 머문 마지막 12시간.
4복음서의 내용을 바탕으로 Mel Gibson과 Benedict Pitzerald가 각색하였다.
- 예수, 제자들, 유대인들은 고대 아람어, 로마인들은 라틴어의 대사를 한다.
- 극명한 음영의 대비를 위해 촬영의 40%는 밤 또는 어두운 실내에서 이루어졌다.
- 사실주의적 이미지를
느와르(noir)는 불어로 '검다'는 뜻이다. 어둡고 냉소적이며 비관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는 영화에 대해 프랑스 영화 비평가들이 붙여준 용어다. 영어로 번역을 하자면 '블랙 필름(Black Film)'이다. 보통 '필름 느와르(film noir)'라 하면 범죄와 폭력의 세계를 다룬 영화를 말한다. ‘필름 느와르’는 비
재키(Jackie: 수잔 서랜든 분)가 가세하여 아이들에게 철저하게 희생함으로써 이자벨을 더욱 따돌리게 만든다. 한번도 어머니가 되고자 한 적이 없었고, 지금도 양육에는 학점 제로인 이자벨에게 인생은 고달프고 생활은 소란스럽다. 아이들에게 점수를 따기 위해 강아지를 사주고, 동화책도 읽어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