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라는 작품을 내놓았다. 그 의미를 알 듯 모를 듯 형이상학적인 대사들이 반복되고 존재와 관계, 소통에 대한 고민과 철학이 담긴 작품이었다. 윤영선, 이성열 연출로 연우무대 소극장에서 워크숍을 가진 <키스>는 그 이후 남긍호가 합세해 1997년 5월 혜화동1번지에서 1,2,3부로 나뉜 완성도 높은 작품
가정, 즉 평범한 미국인의 한 가정을 가장하기위해 이러한 생활을 지속해 나간다. 이들 부부에게는 제인(도라 비치)이라는 이름의 딸이 하나있는데 그녀는 이런 부모를 혐오하고 냉소한다.
이들 부부가, 또 다른 평화를 가장하며 딸이 치어리더 공연을 하는 농구장을 찾아갔을 때 영화의 한 장이 새
영화라는 관계 속에서 우리는 순수가 사라져 가고 있다는 사실을 더욱 더 잘 알 수 있다. 바로 영화가 비즈니스가 되고 엔터테인먼트화가 되면서 그 순수성을 잃어가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다른 학문을 전공하는 학생들에 비해 문학을 많이 접하는 영문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영화와 문학작품에 관
뱅뱅>의 뮤직비디오에서 안전벨트를 매지 않고 트럭을 운전하는 장면과 도로 위를 점령하고 댄서들과 춤을 추는 장면, 버스에 앉아있지 않고 춤추는 장면 -> 도로교통법 위반
- (사례3) : 싸이&김장훈 : 월드컵 응원가 <울려줘 다시 한번>의 뮤직비디오 속에서 광화문 광장에 길거리 응원 -> 도로교통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