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들어가며.
중국건축문화는 고대부터 수천 년 동안 자연환경과 인문사회적 조건에 영향을 받았으며, 각 시대마다 외래문화의 영향을 수용하여 변화와 발전을 하여 왔다. 그러나 그 변화는 건축의 세부적인 부분에만 국한되었으며 수천 년 간 일관성 있게 독특한 건축문화 특성을 유지하여 왔다.
영화나 음악을 하는 사람들도 다 마찬가지이다. 이렇게 보면 우리 생활이 세일즈와 관련되지 않은 부분이 거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젠 세일즈도 점점 합리적인 방향과 고객의 니즈(Needs)를 적극적으로 충족시키는 방향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이건 분명한 사실이며, 이를 위해 자기 계발
솟은 황룡산까지를 보는 경우도 있다.
통설은 금강산 지역을 남북 60㎞ 동서 40㎞의 지역을 말한다고 하고 있으며, 금강산은 총면적 400∼530㎢이고 중심면적이 넓이 30㎢, 북한은 현재 250㎢를 금강산 구역으로 삼고 있다고 한다. 그 주위엔 주봉인 비로봉(毘盧峰:1,638m)을 비롯해서 남쪽의 국사봉...
영향이라고 볼 수 있다. 여성들로서는 물론 다른 민족의 여성들과 마찬가지로 가사활동에 전념했지만 동시에 유목 생활을 자주해야 했기 때문에 남성들의 복식과 별 다른 차이점이 없었을 것이라고 추측해 본다.
몽고족의 복식에서 남녀 간의 구분이 있었던 시기는 이미 암시했듯이 원나라 건국 이
보는 것 같다. 참으로 아름다운 사물은 반드시 형식적 특징을 지니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선한 것은 선일 뿐 미가 될 수 없다. 바꾸어 말하면 미는 선이 아름다운 형식을 가진 것을 표현한 것이다. 이렇게 보면 미와 선의 구별은 다음과 같은 점에 있다. 선이란 개념은 사용할 때에는 사물의 형식을 고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