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적 측면
시대의 흐름에 따른 나체 표현 변화
나체의 조형표현은 선사시대 때부터 보이는데 가슴과 엉덩이가 풍만한 여인의 누드상이 대부분이었으며 이는 자연의 풍족함과 여성의 생산력을 이미지화 한 것으로 예술보다는 종교적인 의미에 더 가까웠다. 반면에 고대 그리스인들은 조화와 균형
게임들도 제작되어 다양한 플레이어들의 요구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이러한 게임의 발전 방향과 변화는 상업적인 영향에서 창의적인 문화적, 예술적 산물로서의 가치를 예술 분야에 적용시키는데 원동력이 되었다. 현대 예술은 다다이즘 이후 전통적인 회화나 조각과 같은 방식에서 벗어나 형식을 부
디지털 미디어의 예술적, 오락적, 상호작용적, 특성에 기존의 서사양식이 더해져 새롭게 탄생한 디지털 스토리텔링의 중심에 게임이 있다. 게임의 스토리텔링을 구성하는 요소는 판타지적인 분위기를 제공하는 허구적인 공간과 여러 가지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다양한 인물들의 등장, 그리고 시대와 문
예술적 표현 즐기기 - 여러 가지 모양 구성 해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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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게임을 설명해준다.
T : (먼저 자동차그림판을 보여준다)
우리친구들 여기 어떤 그림이 있어요?
C : 자동차요~
T : 맞아요. 자동차 그림이 있어요.
우리친구들이 지금부터 자동차에 예쁜 색의 도형을 자동차그림에 맞
게임 등 미래지향적인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지적, 예술적 표현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즉, 과거 전통적인 제조업이 초기 과도한 투자비용, 일률적이고 획일적인 생산 방식 및 개개인의 개성이 무시된 산업이라고 한다면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개개인의 욕구가 표출되면서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