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개요
(1) 엔씨소프트 소개
업 종
온라인 게임 개발 및 서비스
대표이사
김택진
본사소재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7-33 옥산빌딩
글로벌네트워크
한국(본사), 북미, 유럽, 일본, 중국, 대만, 태국
직원수
3,000명(본사, 해외지사 포함, 정규직원 기준)
주식등록
2000. 7. 7(KOSDAQ)
자본금
약 10
보고서가 나왔으면 하는 바램도 있지만 팀원 모두의 노력이 담긴 보고서여서 다른 어떤 과목의 보고서나 레포트보다 애착이 간다. 이번의 좋은 기회를 토대로 앞으로 많은 발전이 있었음을 밝히며 보고서의 본론에 들어가도록 하겠다.
2. 탐방조직의 선정과 이유
처음 기업에 대한 주제를 부여
● 신 서비스 비즈니스모델 개발과제
경영 효율화 측면
기업의 가장 중요한 ‘저비용, 고수익’의 관점에서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영실태
서비스 성과 측면
V.O.C에 의해 맞춤화되는 운영성과 고객의 피드백에 의한 만족도 측정
프로세스 혁신 성과 측면
혁신 과제 발굴 및 핵심 프로세스 개선
I. 서론
현대 사회가 복잡해짐에 따라 이전에는 없었던, 또는 예상하지 못했던 사회 문제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 사회문제란 노인, 실업, 인구, 환경, 여성, 청소년 문제와 같은 사회 제도 및 구조의 결함이나 모순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이고, 모두가 그 심각성에 대해 동의 할 수 있을 만큼 해결이 시
Ⅰ. 개요
현대적인 물류의 개념이 정착되기 이전에는 물류(physical distribution)란 수송이나 보관과 같이 주로 기업의 생산이나 영업 활동을 지원하는 개별 기능으로 인식되었다. 그러나 현대에 와서 물류는 그 대상과 영역에 있어서 조달 활동 및 사후 관리까지를 포함하는 기업 활동 전반에 걸친 범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