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사는 ‘즐거움 속에서 지식을’ 이란 슬러건을 내걸고 완전 평면화된 사이클 조직 구성으로 급변하는 게임 산업에 적응 할수있게 능동적인 개발 및 마케팅 전략으로 세계 시장에서 First- Class 가 되고자 하는 것이 자사의 궁극적 목표이다.
시장 분석
산업규모국내 2000년(30억) -> 2001년(50억) -> 20
등이 가장 중요하다. 준비 없는 창업, 무리한 창업은 성공 사례보다 실패 사례가 훨씬 많기 때문에 소자본·소점포 창업이라고 할지라도 철저하고 치밀한 사업계획이 필요하다. 지금부터 보고서를 통해, 자신이 새로운 소상공업을 창업한다고 생각하고, 소점포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도록 하겠다.
게임 등에 나오는 캐릭터들을 축소해 거의 완벽한 형태로 재현한 인형인 피규어 혹은 프라모델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인터넷 쇼핑몰
2) 사업 목적
- 급격하는 사회속에서 인터넷을 통한 상점이 많이 생기고 있다. 우리 2조는 개별 창업아이템 소재를 온라인을 통한 판매사업을 생각하고 있었다.
온라인에도 인터넷매장을 열어 매장에 직접오지 못하는 타 지역 고객들을 위한 판매 영역을 늘려 놓을 것이다.
위와 같은 분석으로 가장 적절한 매장의 위치는 소비를 목적으로 한 유동인구가 많고, 그중에서도 요식업소비가 아닌 순수 소 비업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명동, 강남, 이대앞, 홍대입구 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