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사는 ‘즐거움 속에서 지식을’ 이란 슬러건을 내걸고 완전 평면화된 사이클 조직 구성으로 급변하는 게임 산업에 적응 할수있게 능동적인 개발 및 마케팅 전략으로 세계 시장에서 First- Class 가 되고자 하는 것이 자사의 궁극적 목표이다.
시장 분석
산업규모국내 2000년(30억) -> 2001년(50억) -> 20
정책으로 선회하는 첫 시도로 분석하고 있다. 특히 홈FMC 시장 선점을 위한 이통사들의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각 사별 차별화된 모델 구현과 수익성 확보를 모두 확보하기 위한 방안으로 풀이돼 내년 상반기에는 스마트폰은 물론 일반 휴대폰에서의 인터넷전화 모델이 다양하게 등장할 것으로 예상
그룹(Business Group)으로 약 300명의 조직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고 책임자는 마크 호간(Mark Hogan)이다. ‘e-GM'은 지금까지 부분별 부가 서비스 형태로 제공되던 GM社의 인터넷 사업을 총괄하고 향후 GM社가 인터넷 기업으로 변신하는 교두보 역할을 수행한다.
2. 신개념 인터넷 자동차 웹카(web-car) 개발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를 주력으로 삼는 엔씨소프트에서 '리니지'와 '리니지2' 이후 세 번째 작품이며, 많은 기대를 받은 게임이다. 지난 2007년부터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및 포커스 그룹 테스트 등 여러 번의 테스트를 거치며 유저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게임 내 많은 시스템들을 수정․보완하였고
. 「리니지」로 온라인게임의 본고장에 진출하였지만 기존 게임들의 아성을 허물지 못해 커다란 성공은 거두지 못했지만 향후 미국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확보하였다는 데에 그 의의가 있다. 한편, 「엔씨오스틴」이라는 개발 스튜디오를 설립하여 세계적인 게임개발 전문가인 게리엇(Garriott) 형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