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시장환경
올해 세계 온라인게임 시장 규모는 32.0% 증가한 143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 2012년에는 274억 달러 규모로 늘어날 것
온라인 게임 시장의 규모 2001년 1%에서 2007년 10.7%로 급격하게 비중 확대
국내 인터넷 이용자 330만명, 인터넷 보급률73%(2006년)의 세계 최고수준의 인터넷 보
서론:
한국의 기업들은 최근 온라인 작업환경의 발전과 과학기술의 발달로 인해 재택근무를 점차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조직환경에 대한 개인들의 반응은 다양합니다. 이에 따라 재택근무에 대한 찬성과 반대의 견해를 탐구하여 어떠한 이유로 이러한 의견들이 형성되었는지 살펴
현대 사회는 “만들면 팔리던 시대” 에서 “팔릴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야 하는 시대”로 변모
- 판매자 시장에서 구매자 시장으로 변화
소비자의 수요(needs)와 욕구(wants)에
대한 이해가 필요
-마케터는 소비자 행동의 기본원리에 관심을 가져 야 함을 의미
1) 인터넷 환경 특성
디지털 환경
- 모
온라인 와인전문 쇼핑몰 입장에서 외부환경을 분석하라.
외부환경
거시 : 경제 - 경기, 환율, 무역
미시 : 공급 - 원가, 물량, 품질
**무역 (FTA 관점)
<기회 - Opportunity>
1. 한-칠레 FTA
한-칠레 FTA가 체결되기 전 칠레산 와인에 대한 관세율은 15%였다. 하지만 지난 2003년 한-칠레 FTA 협상이 타결되어 2
있는 것이 바로 청소년 인터넷 중독이며, 이는 최근 사회문제로 부각되어 있는 실정이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청소년기에 문제가 되는 환경은 무엇이고, 자신의 청소년기 환경은 어떠했는지, 이를 통해 자신이 생각하는 청소년기에 필수적으로 갖추어져야 하는 환경은 무엇인지에 대해 작성해 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