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가전박람회인 ‘CES 2010’에서 태블릿PC가 화두로 떠올랐다. 애플 CEO인 스티브 잡스는 기술 개발보다 더 중요한 것은 '튀는 아이디어와 상상력'이라고 말했다. 출시 1주일 만에 100만대를 팔며 미국 경제전문지 비즈니스위크에 의해 가장 주목받은 제품으로 선정된 아이폰도 상상력과 테크놀로
찬 포부가 들어있는 부분이다.
이러한 추세가 낯설게 느껴지지 않는 이유는 바로 다른 경쟁사들이 이미 이러한 과정을 지나왔기 때문이다. 삼성은 애니콜을 버리고 갤럭시 회사가 되었고, LG가 싸이언을 버리고 옵티머스 회사가 된 것처럼 팬택도 스카이를 버리고 베가의 회사가 된 것이다. 이러한 부
Ⅰ. 개요
21세기 정보화라고 하는 새로운 시대를 맞이했다. 이 역사적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물질적 정신적으로 풍요로운 사회를 이루어 가기 위해서는, 교육시스템도 거기에 대응하여 개선되어야 한다. 교육의 정보화 대응은, 정보화 사회의 발달로 각종 미디어가 교육기능을 활성화시킬 수 있다
1.창조성의 개념
1) 사전적 정의
* 창조성 - 새로운 것을 만들어내는 일과 관련되는 것
- 새로운 성과나 업적 가치 따위를 이룩하는 성질
2) 경영목적으로서 창조성의 의미
= 경영이 추구하는 목적상 ‘창조’는 대단히 추상적
따라서 창조의 주체를 명확히 할 필요가 있다. 창조
정리해 볼 수 있다. 첫째, 평생학습사회의 실현이라는 측면에서 정보통신기술을 이용하여 시공간을 초월한 평생교육의 기회를 확대한다. 특히, 가상교육체제는 다양하고 실용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직업을 가지고 활동하는 성인학습자에게 더욱 매력적인 대안으로 다가온다는 경험이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