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의 전산화를 통한
실시간 재고현황 파악
※제품별, 일자별 유통현황의 확인
※고객 정보 및 A/S에
대한 관리를 추진
※고객의 만족도 불충분에 대한
반품관리의 정확한
데이터 베이스 추진
►이 시스템은 드림콘솔 회사의 구매, 판매, 반품, A/S, 고객현황을 수동적 기입과 서류처리
기업은 대략 30-40개, 서비스되던 머드 수는 100여개로 추산된다. 이런 시장 전체가 단시간에 포화되는 현상은 선발 업체들의 과점과 후발 업체들의 틈새시장 공략이라는 것으로 나타나게 되며, 후발 업체는 선발 업체들에 대한 차별점을 구하게 되고 핵심으로 움직인 회사가 바로 넥슨과 NC소프트이다.
타리를 벗어났다. 이후 PC 붐을 타고 덩쿨처럼 뻗어나가 매년 2배 정도씩 성장, 오늘날에는 세계 170여 개의 국가에서 5천~6천만 명의 이용자들을 거느리고 있다. 일본, 뉴질랜드, 서유럽 등의 지역에서 인터넷 사용자는 지난 3년 동안 10배 이상 늘어났다.는 보고는 그리 놀랄만한 일이 아니다. 이와 같
출판, 영상, 오락 및 게임 프로그램, 정보서비스 및 데이터베이스 등까지 포괄하는 분야로 규정한다. 그리고 통신망, 디지털방송망, 디지털 저장매체를 통해 활용되는 정보를 제작, 가공, 유통, 서비스하는 산업을 총칭하는 디지털 컨텐츠 산업은 컨텐츠의 내용에 따라 디지털출판, 교육용컨텐츠, 게임
타난 바와 같이 삼성이 지속경영을 추진하는 전략적 목표는 온실가스를 줄이는것에 집중되어있습니다.
4-1 온실가스 배출현황
(1) 온실가스 배출량
2009년도Scope1및Scope2배출총량은전사기준으로9,115천톤, 국내 기준으로 8,069천 톤 CO2로 적극적인 감축 활동을 통해 매출증가 대비 온실가스 배출량을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