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람 선교사들이 암암리에 활동 중이며 한국의 무슬림인구가 40만에 달하며 10년 안에 100만에 이를 것이라고 예측하기까지 한다.
지금 한국교회에는 이슬람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그러나 그동안 한국교회가 이슬람에 대해 관심을 갖지 못했기 때문에 이슬람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부족한
한국을 처음 방문했을 무렵에 선교의 자유가 보장된 것은 아니었다. 따라서 선교사들은 직접적으로 선교하기보다는 학교와 병원 등을 통해서 간접적으로 선교하는 방식을 선택했다. 1884년 미국 북감리회의 맥클레이(R. S. Maclay)는 고종을 만나 병원설립과 학교설립에 대한 허가를 받았다. 당시 조선정부
대한민국 대사관으로 정확하게 설명할 필요가 있다.
>> 도로교통
ㅇ 시내•외를 막론하고 도로는 잘 정비되어 있지 않으며 노견주차, 무단횡단 등으로 운전에 애로가 많다. 고속도로나 준고속도로(카이로의 경우 링로드 포함)에서는 과속, 역주행 등 교통법규 위반 차량에 의한 대형 교통사고
교회 공동체 내에서의 개념으로 이해, 문화와 대립할 수 있는 근거를 지닐 수 있는 것 같아 보인다. 그러나 니버가 지적했듯이 요한일서에서 나타난 이중적 계명을 배경으로 하는 문화에 대립적 형태는 당시 이 세상의 끝이 아주 가까웠다고 하는 생각이 짙었기 때문에 문화에 대한 입장을 권고할 필요
이슬람교의 창시자 무함마드는 알라의 예언자로, 군사적 지휘관이자, 정치적 권력을 지닌 국가의 수장에 해당한다. 이후 술탄이나 칼리파 등으로 이어졌다. 이슬람이 국교인 국가에서는 이슬람이 국가보다 상위의 개념으로, 하나의 종교로 이해하기는 어렵다. 또한 서구사회에서의 이슬람교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