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이슬람화의 특성
* 이슬람화의 국내 요인
이슬람교는 특히 말레이인과 쟈바인,
비이슬람 지역을 정복했던 이슬람 통치자에 의해
여러지역으로 도입되었다.
* 이슬람화의 외적 요인
많은 지역에서 외국인 무슬림과
인도네시아 무슬림들이 수 세기에 걸쳐서
접촉했다는 많은 증거들
칼리지가 유니버시티로 승격되기를 열망하면서 서양 학문과 동양 풍습 사이의 조화를 주장했던 사예드의 이념을 드높이는 것이었다. 종교 면에서는 이성을 존중하고 광신주의를 배격하였으며 평이하고 고아한 문체로 이슬람의 근본 원리를 설명하고 이를 인간 이성의 이해와 연관시키는 것이었다.
쿠르드 족에 대한 선교의 관심이 다른 때보다 높은 것이 사실이다. 특히 쿠르드 족은 근대 이후 많은 민족국가들이 세워지는 가운데에서도 자신의 국가를 갖지 못한 소수민족으로서 그 관심이 높아지는 것이 사실이다. 7 세기 이후 이슬람 세력에 의한 지배를 시작으로 다른 민족이나 국가에 의해 다스
이슬람 무역 왕국;말라카 왕국
14세기 말~15세기 초- 마쟈빠힛의 영향력 점차 쇠퇴.
마쟈빠힛 왕국의 한 공주와 결혼한 빠라메시와라(PARAMESYWARA)는 남부 수마뜨라 빨렘방의 왕자가 1389냔 하얌 우룩(HAYAM WURUK)왕이 죽은 후 15세기 초 빠레그레그(Paregreg)난이 일어나자 말라카로 건너가, 중국 명조의 도움으
음식금기
중국음식은 단순한 영양소적인 측면이 아니라 음양의 배합과 관계가 깊다. 다시 말하면 각종 음식물의 물성(物性)을 양성과 음성, 즉 열성과 냉성으로 나누어 이해하면서 물성이 상반된 것은 함께먹는 것을 꺼리고 있다. 이러한 관념은 한의의 기본원리와 상통하는 것으로 식물자체가 지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