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는 오든이 브뤼셀의 미술박물관을 방문하였을 때 르네상스 시대 대화가 피터 브뤼겔이 그린 <이카루스의 추락이 있는 풍경>을 보고 감명을 받아 쓴 것이다. 일상적인 것과 의미있는 것의 대조를 통하여 상당히 깊이 있는 주제를 다루고 있다.
화자는 우선 그 박물관에 진열되어 있는 대가들의 작
Ⅰ. 작가소개
가브리엘 가르시아 마르케스
1.Gabriel García Márquez (1928.3.6 ~ )
콜롬비아 아라카타카에서 태어났으며, 보르헤스와 함께 라 틴아메리카 문학의 환상적 사실주의 경향을 창시하고 주도 했던 인물이다. 1928년 콜롬비아의 아라카타카에서 태어나 외조부 손에서 자라났으며
I. 서론
1. 북유럽 르네상스의 개요.
1 – 1. 북유럽 르네상스의 정의
유럽의 북부를 가르치는 지명으로 북유럽에 포함되는 국가들은 노르웨이, 덴마크,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스웨덴, 아이슬란드, 아일랜드, 에스토니아, 영국, 핀란드 등이다. 보통은 노르딕 국가를 북유럽이라 하기도 한다.
『ANECDOTE OF THE JAR』
☆작가소개
Wallance Stevens 시론 (1879~1955)
1.사실로서의 실재에 상상이 최대한 가해진 것
2.상상에 의한 세계의 재구성
3.단순한 현상 자체가 아닌 현상에 경험, 지식, 기대, 욕망 등 시인의 자아가 가미된 인간과의 통합화
4.객관적 현실이 아닌 현실의 재구성
Stevens는 이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