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L 광고(게임 내 광고)를 성공적 런칭. 게이머들은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카트를 타고 코카콜라의 짜릿한 소리가 나는 코카콜라 서킷을 달린다!
- 동시에 협력사의 제품(패밀리마트, 코카콜라, 파파이스 등)에도 카트라이더 아이템을 지급하게 하여 타
분기보다 더욱 큰 매출 신장효과 얻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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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아 치울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이처럼 블리자드의 게임 스타, WOW, 디아블로 등이 출시되면 엄청난 인기와 함께 성공을
장담하고 있다. 이번 리포트를 통해 블리자드의 게임전략, 마케팅전략, 성공요인에 대해
알아보고 왜 블리자드의 게임에 사람들은 열광하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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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ace In - vadar가 출시되면서 컴퓨터 게임은 하나의 산업으로서 자리를 잡기 시작한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게임이 구현되는 시스템 즉, 플랫폼에 따라서 역사적으로 발전 및 구분되어져 왔다. 대체적으로 온라인 게임은 아케이드 게임, 비디오콘솔게임, PC게임 그리고 온라인 게임으로 나누어진다.
않다. 이 보고서에서는 광고매체로서의 온라인 게임을 논하기 전에 온라인 게임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특성을 알아봄으로서 온라인 게임이 광고매체가 된 이유를 유추해보고자 한다. 그리고 광고매체로서 게임콘텐츠의 현황 및 가능성 그리고 광고매체로서 온라인 게임의 가능성을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