것보다 덜 구체적인 존재를 가지는 것으로 다가오게 된다. 결국, 일상생활에서는 드문것일 수 있는 많은 경험들이 미디어에서는 보편적인 것으로 재현되는 바, 이는 미디어가 현실을 반영하는 것이 아니라 현실을 특정한 방향으로 형성함을 의미한다.
Ⅱ. 인터넷커뮤니티의 발전단계
1. 생성단계
전망에 대한 뉴스를 읽게 될 것이다. 이 이용자는 자신의 취미활동과 강하게 연결된 방식으로 포털 내의 정보를 습득하는 패턴을 보인다. 마찬가지로 여행․스포츠․교육 등 다양한 영역의 주제적 활동 역시 포털에서의 활동․검색․정보이용 등 순환적 이용을 보이는 것이다.
다섯 번째
및 보충 학습 자료 제공
④ 방송통신고등학교 교육 발전: 학점 이수 및 학습 선택권 보장
⑤ 평생교육 이념 구현: 고등학교 미진학자에게 교육 기회 제공
⑥ 해외 교포 및 외국인 교육 기능: 해외의 한국 고교과정 학습 희망자에게 교육 기회 제공
⑦ 교사간 교육 정보 교류 활성화
⑧ 살아있는 미래
비교적 높으나 성공시 부가가치 또한 높은 벤처형 비즈니스이다. 넷째, 원자료의 초기 디지털화 비용에 비해 여러 매체 간 활용을 위한 수정 및 복제비용은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다양한 매체를 대상으로 하는 다단계유통을 통한 부가가치 극대화가 가능한 산업이다. 다섯째, 인터넷 인구의 폭
성공한 인간의 태아유전복제 실험 성공에서도 볼 수 있듯이, 앞으로 인간이 인간을 만드는 단계에 진입할 순간도 초읽기에 들어갔음을 알 수 있다. 인류라는 생물학적 특성만을 놓고 보았을 때, 생명공학의 발전이 우리의 삶에 미치는 영향이란 더욱 큰 것일지도 모른다.
이처럼 변화의 움직임을 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