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님의 문장력과 객관적으로 사실만을 적어 놓으신 듯한 묘사력에 흡입 되고 말았다. 과연 김훈 작가님은 남한산성을 통하여 무엇을 그리고 싶으셨던 것일까? 그에 대한 감상을 해석하고 또 이 책이 지니고 있는 의미에 대해서 내 나름대로의 견해를 이제부터 말해보려 한다.
먼저 소설의 내용을
보고서 등을 작성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대학생들은 더욱 표절행위에 쉽게 노출될 수 있다. 따라서 이러한 표절을 사전에 예방하고 건강한 창작행위가 이루어지는 것을 돕기 위해 다음과 같은 ‘표절’에 관련된 조사를 실시하였고 다음은 그것에 대한 결과물이다.
다음 보고서는 표절의 개
채용, 동일 단위의 반복에 의한 연속체로 회장의 공간 전체를 구성하는 등, 작품의 규모가 크고 극히 모노톤적인 외관을 나타내 보인다.
작품의 공통된 조형적 특징은 단순성, 명료성, 반복성, 사물성, 순수성으로 분석된다.
단순성
작가의 주관을 배제함으로써 사물의 고유한 특성을 제시하였다.
1. 김승옥의 작가세계
1941년 일본 오사카에서 출생하고, 1945년 귀국하여 전라남도 순천에서 성장하였다. 순천고등학교와 서울대학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하였다. 4·19혁명이 일어나던 해인 1960년에 대학에 입학해서 4·19세대로 일컬어지기도 한다. 1962년 단편 《생명연습》이 《한국일보》 신춘문예
작가가 말하고자 하는 바가 ‘주제’라면 전달하는 태도, 위치 등이 소설의 ‘시점’이며 그러한 ‘시점’의 방식을 독자가 인지하게 되면서 독자는 주인공이 되기도 하고, 관찰자가 되기도 하며 등장 인물들의 경험과 느낌, 가치들을 공유하게 된다.
하성란의 <곰팡이꽃>은 독특하다. 작가는 쓰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