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기업(피인수․피합병기업)들의 재무상태를 일반기업들과 비교하여 차이가 있는지를 실증적으로 분석하고자 한다. 재무상태를 측정하는 변수는 여러 가지가 가능하나 본 연구에서는 한국신용평가(주)의 신용평점을이용하였다. 한국신용평가(주)의 신용평점은 기업의 주요 재무비율 및 업태
이용 목적
2. 자주 방문하는 커피 전문점과 그 이유
3. 커피 전문점 별 차이점
4. 커피 전문점의 만족도 요인 추론
토론결과
1. 커피 전문점을이용하는 목적으로는 친구들과의 모임이나 휴식의 비중이 컸다.
2. 자주 이용하는 커피 전문점은 주로 대기업 커피 프랜차이즈였고 그 외 학교 근처에서는
평가할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떠한 기업들이 BPR에 있어서 성공할 수 있는지 등에 대하여 참조할만한 연구는 부족한 실정이다. 따라서 본 연구는 기존에 여러 학자들의 연구에서 제시되었던 BPR 주요성공요인(Critical Success Factors, CSF), BPR 추진성과(performance), 조직성숙도(organizational maturity level) 등에 관한
을 통해 복수의 이용자가 서버에 접속하여 플레이 하는 게임을 말한다(게임연구소, 2004).온라인 게임은 협의의 온라인 게임을 지칭하는 경우가 대부분 이었으나 최근에는 모든 플렛폼에서 네트워크 기능을 탑제 함으로써 광의의 온라인 게임의 특징을 보이고 있다.
초기 온라인게임에 관한 연구들은
을 주로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접근성이 높고 기존의 게임 플렛폼과 비교하면 이동성, 휴대성, 간편성 등의 차별화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모바일게임의 문제점으로는 비싼 단말기 가격, 콘텐츠 프로바이더의 난립으로 인한 차별성 없는 콘텐츠와 사용료회수, 비싼 이용요금, 이동통신서비스 제공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