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적인 속성을 강조한 1.5세대 등장
이후 이러한 기능의 한계와 정적 문서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하여 스크립트언어나 ActiveX를 사용해 동적 문서로의 변환 및 웹상에서의 문서에 다양한 기능 추가 등 문서의 양방향성을 높이는 노력이 진행되었다.
단방향적 정보 전달에 목적을 둔 정적 문서의 시대에
과장법을 쓸 경우도 있다. 애니메이션은 만화영화나
텔레비전에 나오는 단편만화이다.
[출처 : 네이버 백과]
만화의 표현방식과 접근방식
만화의 표현방식
단편 만화
시리즈 만화
컷만화(단일컷, 4컷 … )
만화의 접근방식
정적(만화책, 시문의 시사, 웹툰 …)
동적(애니메이션)
Ⅰ. 서론
Web도 처음에는 텍스트 모드로 개발되었는데, 다만 텍스트와 텍스트를 같은 단어나 문장에 따라 연결하여 관련 문서를 손쉽게 열어 볼 수 있게 만들었다는 점에서 사용자들의 호평을 받았던 서비스이었다. 그런 Web이 그래픽 모드로 개발되면서 기존의 하이퍼텍스트 방식을 최대한 활용하여 다
IBM이 e-Business라는 용어를 처음 사용했을 당시에는 전자상거래라는 용어가 유행하던 시기였다. 그 당시까지만 하더라도 인터넷을 통해 수행할 수 있는 경영활동은 판매행위가 유일했지만, IBM은 판매 외의 다른 경영활동에 대한 적용가능성을 제시하면서 e-Business 개념을 제시하였다. IBM이 제시하는 e-Busi
컨텐츠란 문자, 소리, 화상, 영상 등 여러 가지 형태로 이루어진 정보의 내용물을 뜻하는 것으로, 출판, 음악, 영화 등의 영상, 사진 등의 화상, 게임, DB 등 광범위한 분야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디지털컨텐츠는 첨단 IT 기술을 사용하여 부호, 문자, 음성, 음향, 영상 등을 디지털 포맷으로 가공, 처리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