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는 정치 ·경제 ·문화 ·사회 전반에 걸쳐, 시사에 맞는 그때그때의 상황을 풍자한 만화이다. 유머만화는 가정물 ·아동물 ·동물만화 등 시사성을 초월하며 예술성을 지향하는 만화이다. 극화는 소설처럼 긴 스토리를 한 장면 한 장면 순서대로 변화시켜 엮어나가는 만화이다. 표현은 유머만화적일
2. LEGO 기업 내부역량 분석
(1) 제품역량
제휴를 통한 제품의 개발은 레고 자체의 경쟁우위를 높인 것이 아니라 그를 통해 단시간에만 효과를 볼 수 있었고 의존도가 높아짐. 타사도 인기, 유행에 맞춰 영화사 혹은 만화업계와 제휴를 맺는다면 경쟁우위를 잃게 된다.
(2) 품질역량
1958년 최초로 생
표현이 사용되기도 했다.
'1980년대 이후에 우리 사회의 성도덕이 크게 문란해지고 있다. (…) 에이즈, 동성연애, 매춘, 성폭행, 마약, 음란 비디오, 저질 만화 등이 늘어나면서 성도덕의 문란이 사회문제가 되고 있다. 이러한 문제는 가치관의 혼란과 성을 상품화하려는 상업주의에서 기인하며, 개인적
Ⅱ.서론
위 지문은, 독서가 학생들의 어휘력 향상 등 학습능력과 관련이 있는 제반 분야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따라서 학생들이, 특히 여가시간에 책을 많이 접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주장하고 있다.
하지만 우리 교육 현실에 비추어 보았을 때 학생들의 여가 시간을 독서에 할애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