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등’ 을 통해 적나라하게 고발하면서(‘큐브’라는 작은 사회를 통해서) 일종의 사회비판을 하고 있으며 이에 착안하여 ‘개인간의 갈등’과’소집단 내의 갈등’을 주제로 과제를 준비하게 되었다.
먼저 개인간의 특성을 바탕으로 영화내의 개인간의 갈등을 다루고, 소집단 내의 갈등을 바탕으로
분석
두명의 주인공은 처음에는 다른날로 옮겨진(일정이 바뀐) 신부에게 찾아가서
부탁을하는 등의 노력을 해 보지만, 그것이 잘 풀리지 않고 문제는 계속 되어서
결국에는 둘 모두 서로에게 한 약속을 깨면서 각자 결혼식을 준비하고, 서로
상대방이 같은날에 결혼을 하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 이성
속하게 증가하였고, 팬클럽의 규모와 운영방식도 다양하게 이루어졌다. 그리고 팬덤문화가 의미 있는 사회적 현실로 주목받게 된 것은 2000년대 이후부터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팬덤문화는 일탈 행동이라는 현상적 요인에만 집중되면서 사회문제로 지적되어왔다. 맹목적인 스타 추종과 스타와 관련된
언론검열은 점차 완화되고 있다. 라디오·텔레비전 방송국 대부분이 상업적 방송국이다.
타이완에서는 중국 문화가 우세하다. 중국의 민속전통이 남아 있는 예술과 대중문화에는 중국화·음악·민속춤·공원·원주민 춤 등이 포함된다. 타이완은 중국 영화 제작에서 홍콩과 경쟁관계에 있다.
영화, 게임, 보험 등으로 사업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자체 생산한 전자부품 등 하드웨어는 물론 영화, 음악, 게임 등 소프트웨어도 신속하게 세계시장에서 판매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1960년대 초 해외진출을 시작한 소니는 미국과 유럽 항공화물시장의 주요 고객으로 성장해왔고,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