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pping by Woods on a Snowy Evening)란 시를 통해프로스트가 세계를 인식하는 방식에 다가가 보기로 하자.
첫 연에서부터 서로 상반된 두 가지 어조와 상상적 긴장이 나타나고 있다. 숲에 대한 화자의 반응은 "think"의 부드러운 강세와 "though"의 활기찬 구어적 말씨에서 느낄 수 있듯이 처음 3행의 .......
본주의에 대한 환멸은 사회주의에 대한 동경으로 변하게 되었다.
그러나 30년대 작가들 중 적지 않은 수가 급진적인 마르크시스트가 되기보다는 온건한 사회주의자가 되기를 선택했고, 경직된 이데올로기와 공산당의 강령으로부터 문학과 예술을 보호하고자 노력했다. 그들과 급진적인 작가들 사이
『문화와 무질서』(Culture and Anarchy)는 1869년에 책으로 처음 출판되었고, 그 원래 형태로는 다시는 재출판되지 않았다. 1875년에 제 2 판 출판제의를 받자, 아놀드는 조심스럽게 전체 내용을 수정하였다. 잘못된 오식을 바로잡았고, 책 표제지(title-page) 뒷면의 유포본(Vulgate)에 제구(題句, motto)를 추가했으며
세계대전 중 한 전투에 참가했고 그의 연대에서 살아 남은 자는 그를 포함해서 17명뿐이었다. 영국 공군에서 2년을 복무하기도 했다. 대학에서 처음에는 영어를 전공하다 고고학과 인류학으로 바꾸었다. 1954년에 대학을 졸업하고 런던으로 이주해서 동물원 직원, 정원사, 연극 대사를 읽어주는 일 등을
종교적 저술은 다음과 같다. 말년에 아널드는 그의 평생의 지속적인 관심거리이고 진정한 핵심을 이루는 종교 문제를 다루어 〈성 바울로와 신교 St. Paul and Protestantism〉(1870)․〈문학과 독단 Literature and Dogma〉(1873)․〈하느님과 성서 God and the Bible〉(1875)․〈교회와 종교 Last Essays on Church and Rel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