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무선통신 분야의 올림픽 파트너로서 1998년 나가노 동계올림픽을 시작으로 2000년 시드니 올림픽과 2002년 솔트레이크 동계올림픽에 참여하였으며 , 2002 부산아시안게임, 삼성네이션스컵 승마대회 등의 후원을 통해 세계 시민기업으로 제 역할을 다하고 있고 장애인 지원, 환경
방식에 따른 의식주 관련상품뿐 아니라 외로움을 달래기 위한 사교적 욕구를 노린 제품과 서비스를 가지고 경쟁에 나선 상태다. 본 기업은 이러한 사회변화에 따라 싱글용품을 제조 및 판매하기로 하되, 소위 골드미스(족) 혹은 골드미스터(족)들을 타겟으로 한다.
* 출처 : 한국고용정보원
* 보고서(조
방송 ‘NATE Air’ 출시
3월 CDMA-GSM 서비스 간 국제로밍 서비스 개시
4월 이스라엘에 NATE 플랫폼 수출
5월 미국 자동로밍 서비스 개통
6월 차세대 LBS, NATE GPS 서비스 개시
2003년
3월 중국 차이나유니콤과 합자기업 본계약 체결
6월 중국 동방통신과 이동전화 마케팅 합자법인 설립
7월 새로운 ‘기
본 레포트는 게임산업에 대한 동향과 특징 등을 짚어 보고 게임산업이 가장 발달한 일본의 게임과 컨텐츠 산업에 대해 알아 보겠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나라의 일본시장 진출 방안을 모색해보고자 한다. 조사방법은 신문, 관련잡지 및 인터넷 정보 등을 참고자료로 활용하여 분석을 시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