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머릿말
현대인들은 치열한 생존경쟁시대에 살면서 많은 스트레스와 질병에 시달리고 있다. 게다가 정보통신기술의 발전 등으로 하루가 다르게 빠르게 변화해가는 사회환경에 적응하는 것도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다. 이에 따라 현대인들은 주말에는 집에서 쉬면서 재충전하거나 건강회복을 위
주고 여러 가지 기초적인 개념과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유아의 인지 발달을 촉진 시킬 수 있다고 하였으며 이숙재(2000)에 의하면 놀이는 유아의 언어 발달을 촉진시키고 언어는 유아의 놀이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매개체 역할을 한다고 하였다. 놀이와 정서 발달에 대한 연구에서는 놀이를 통하여
제 1 장 서론
제 1 절 ‘Fun'경영의 연구 목적
'Fun(재미)'경영은 우리말로 번역하면 재미, 유머, 웃음경영이라 할 수 있겠다. 즉 신바람 경영, 오락경영, 열정경영 등 여러 가지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종전 까지만 해도 기업인에게 'Fun(재미)'라는 단어는 개인생활에서나 요구
기업문화가 자리 잡아 가고 있다.
‘Fun’이란 단어는 말뜻 그대로 ‘재미’ 혹은 ‘즐거움’을 의미한다. 사실 과거에는 직장에서 재미와 즐거움에 대해 이야기하면, 그저 사적인 영역으로만 치부해 버리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재미, 즐거움, 유머란 키워드가 최근 기업 경영의 현장에서 크게 주
주요 바탕이었다. 파주를 비롯한 평택의 LCD단지 건설을 비롯한 LED 산학 컨소시엄 건설 등은 첨단 IT산업을 위한 한국의 경제에 대한 평가를 긍정적으로 변화시켜 줌으로써 상대적인 외국인의 투자도 증가하게 하는 등 매우 긍정적인 효과를 기록한 2004년 경제 실적이었다.
1.1.1.2. Vision 2030 한국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