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털 컨텐츠 유료
2001년 9월부터 인터넷을 통한 VOD 동영상 서비스를 유료로 실시하여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안정적인 수익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개인고객(B2C)뿐만이 아니라 컨텐츠가 필요한인터넷 기업에게도 VOD Source를 제공(B2B)해 주고 있다. 또한 뉴미디어 환경의 발달과 새
기업 중 10개 정도만 살아남고 나머지는 전부 타기업에 흡수당하거나 없어진다고 한다. 영국의 산업분석기관인 EIU의 보고서에서는 최근 공격적인 확장정책을 펴고 있는 현대, 대우, 기아 등 한국업체들의 세계 10위권 진입은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고 하였다. 공장증설이 예정대로 진행된다면 공장가
프로그래
머, 아티스트 등 다양한 성향을 가진 직원들이 독창적이고 자유롭게 일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때문이다. 또한 2012년 3월부터는 문화예술을 통한 기업창의학습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Art Forum N
(아트포럼 N)’을 도입하여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문화와 예술을 매개로 자유로운 표현을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한다고 하겠다. 특히 지식정보화 사회에서 조직과 개인의 성장 동력이 지식과 정보의 질인 만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인프라, 즉 자기개발과 인적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활동을 통해 조직 및 개인의 역량을 보충하는 것은 기업에게 있어서 매우 중요한 과제라 할 수 있다.
보고서를 통하여 스포츠마케팅의 기본체계를 이해하고 한국 스포츠 산업 시장분석과 스포츠 산업의 잠재적 시장을 미리 예측해 2000년도에 스포츠 마케팅 분야 산업에 뛰어들어서 성공을 거둔 국내 스포츠 마케팅 기업의 선두주자 스포츠티즌의 회사소개와 향후 스포츠 시장의 전망과 해결과제에 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