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홍보팀, 매체 광고국, 공사기관 등 주요 광고인들이 해마다 100여명 참가한다. 칸느 광고제는 광고 올림픽이며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작품들은 기업들이 소비자들의 환심을 사는 가장 공개된 접점이란 점에서 첨단 마케팅의 경연장이다. 그 자리에 광고대행사와 광고주 모두가 참여하며 비즈
미디어(주), 디엠씨씨프로젝트금융투자(주)
앞서 이야기한 것과 같이 과거 신문사들은 온라인미디어가 침체된 신문시장의 새로운 돌파구가 될 것으로 여겼다. 그러나 폴파리(Paul Fahri) 워싱턴포스트기자의 <온라인 구세주?(Online Salvation?)>에서 온라인신문 독자수는 성장을 거의 멈추었다고 분석했다.
보고서에서는 광고매체로서의 온라인 게임을 논하기 전에 온라인 게임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특성을 알아봄으로서 온라인 게임이 광고매체가 된 이유를 유추해보고자 한다. 그리고 광고매체로서 게임콘텐츠의 현황 및 가능성 그리고 광고매체로서 온라인 게임의 가능성을 알아본다.
< 본 론 >
Ⅰ.
보고서를 발간해 사물인터넷 의 개념을 정립하고 관련 기술과 발전 방향을 제시하였다. 보고서에는 모든 기기 및 사물에 근거리 및 원거리 통신 모듈이 탑재되면서 사물과 사람 간 또는 사물 간의 새로운 통신 유형이 등장할 것을 예측하며 특히 각종 ICT 기술의 진화로 모든 사물이 소형화 및 지능화되
1. The Walt Disney Company의 소개
1)The Walt Disney Company란?
월트 디즈니의 정식 명칭은 월트 디즈니 컴퍼니(The Walt Disney Company)다. 글로벌 미디어기업 중에서도 톱(top) 기업에 포함될 정도로 다양한 사업 분야를 갖고 있다. 월트 디즈니는 만화영화 또는 영화 등을 제작하는 기업이 아니라 방송, 케이블,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