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대회가 생겨났다. 더욱이 일상생활 속에서 게임 속 용어들이 사용되고 있는 현실을 보면 우리문화에 대한 외국게임의 영향력을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상황들을 통하여 게임이 갖는 문화적 영향력을 무시할 수 없다고 생각하였고 몇 가지 게임들을 분석해봄으로써 외국게임과 한국게
분석함으로서 ‘아이리버’ 의 성공 요인에 대하여 알아보는 것이 우리 팀의 조사 목적이다.
2. 보고서의 방법 및 구성
본 조사는 MP3 Player의 선택에 있어서 가격, 디자인, 기능이 제품의 선호도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를 알아보기 위한 것으로서 이러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본 조사에서는 이론
기업으로써 성공적인 시장진입을 이뤄냈다. 430억원의 매출을 이뤘던 98년에는 동남아시아지역 수출 및 협력업체 합작 사업을 시작하고 전국적인 A/S망을 구축하였다.
99년에는 부설연구소를 설립하였고, 국내소비자 실 판매 3위로 부상할 수 있었다. 일본, 캐나다지역 수출을 개시하며 1265억을 이루며
1) 주식시장의 의의
주식시장은 주주권을 표시하는 유가증권인 주식이 거래되는 시장으로서, 기업에 대해서는 회사채 시장과 함께 장기자금 조달시장의 역할을 수행하고, 투자자에 대해서는 자금운용시장으로서의 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주식시장은 회사채 시장과는 달리 기업이 자기자본을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