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 절 서 론
전세계적인 멀티미디어 산업의 발전추이와 실태를 우리나라와 비교분석하여 우리나라의 멀티미디어 산업과 멀티미디어 마케팅의 현 주소를 살펴보고, 국내기업중에서 기존의 통신판매 형식에서 탈피하여 멀티미디어 마케팅전략을 활용하여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키고 있는 H 통
그렇다면, 인터넷의 확산은 온라인 게임을 어떻게 또한 확산시키게 되었는가? 인터넷은 1995년 윈도우 95를 기점으로 새로운 플랫폼과 함께 동반효과를 누리면서 엄청난 확산을 이루어내게 되었다. 그리고 그러한 하나의 계기는 다른 여러 게임의 환경에 있어서도 엄청난 변화를 이루어내게 되었다. 기
밸리라는 첨단산업단지를 근간으로 한 기업들의 역할이 중요하다. 삼성경제연구소 보고서 中 <벤처의 산실 실리콘 밸리 성공 및 취사점>
인터넷사이트 http://www.seri-samsung.org
이 글에서는 정보기술산업의 구조변화에 성공적으로 대응하고 있을 뿐 아니라 이를 주도하고 있는 실리콘 밸리 첨단 대기업
보고서를 작성하였다. 작위적으로 연번을 기존의 순서대로 맞추어놓을 경우 글의 원활한 이해가 방해가 됨에 따라, 부득이하게 줄간격, 소번호, 표 연번 등을 수정하지 않았음을 밝혀둔다.
1. 국유기업 기존 개혁 요약 최은영, ‘중국의 국유기업 개혁’ ppt, 2007. 11., 3쪽-18쪽.
1.1. 계획경제의 비
보고서에 의하면 "왜 유럽
에는 빌 게이츠가 나오지 않는가?"라는 질문에 대해, 실패에 대해 경직된
사회제도와 문화를 지적했다. 미국의 창의성과 도전정신은 실폐에 대해
관용적인 사회문화적 특성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는 점이다. 실리콘
밸리에서 벤처사업에 성공한 기업가들의 대다수가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