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 수 잇다. 이들 업체는 고객들에게 인터넷 방송국 설립 운영과 관련한 컨설팅은 물론 방송시스템 구축, 기술지원과 서비스 등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는데 특히 공동 프로모션과 마케팅, 종합 패키지 상품을 개발해 국내는 물론 아시아 지역 인터넷 시장에도 진출하기로 합의한 것이 특징이다.
그래픽스와 특수효과의 기술 을 축적하여 점차 Full 3D 애니메이션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대규모의 제작비 와 장기간의 시간 투자, 그리고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가 요구되는 애니메이션 분야에 대 규모 자본과 기술을 보유한 소수의 메이저 제작사가 집중되어 있는 것은 당연한 결과로
웍스(Dreamworks)가 2009년 이후의 공개작품을 모두 3D로 제작한다고 발표할 정도로 영화계의 3D 영상화 움직임은 매우 빠르게 전개되고 있다.
(4) 3D 방송 : 세계적으로 채널 증가, 국내도 2010년부터 전문 채널 가동
일본 위성방송 BS11은 2007년 12월부터 side-by-side 포맷방식3)의 3D 방송을 매일 15분씩 방송중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1966년 폐암으로 죽은 이후 형 로이가 잠시 맡았으며, 1971년에는 우편집배원 출신의 C. 워커가 최고경영자가 되었다. 1984년에는 ABC와 패러 마운트 픽처스에서 일했던 M.아이스너를 영입하여, ‘인어공주(1989)’, ‘귀여운 여인(1990)’, ‘미녀와 야수(1991)’, ‘알라딘(1992)’ 등을 잇
그래픽과 블루레이 기능을 가지고 있다. 닌텐도는 기존의 게이머들인 10대 후반에서 20대 후반의 게이머들에서 벗어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심플하고 하기 쉬운 게임 기능만을 제공하였다.
리모컨 컨트롤러와 모션 감지센서로 인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차별화는 게임 기능의 단순화를 지원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