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스타는 하늘의 별처럼 자연스러운 존재가 아니라 만들어졌다고 할 수 있다. 대중스타는 영화의 탄생과 함께 영화시장에서의 기업들간의 경쟁에서 탄생하였는데 우리가 오늘날 말하는 스타시스템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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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청소년기의 대중스타수용경험의 사례와 그 순기능 및 역기능
1) 청소년기의 대중스타
청소년의 대중스타 우상화는 그들의 발달과업인 자아정체감 형성을 위한 과도기적인 현상으로, 동일시와 같은 모방행동과 숭배행동이 높을수록 자아정체감이 아직 미형성된 상태라고 예측할 수 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청소년기의 대중스타수용경험이 갖는순기능과 역기능을 설명해 보겠다.
정의 수준에 이르렀고, 향기ㆍ바람ㆍ물 같은 다양한 오감자극 요소를 넣은 4D의 접목은 온라인 게임의 발전에 피할 수 없는 과제가 되었다.
예전과는 다른 차원의 게임이 하루가 멀다 하고 등장함에 따라 게임 산업은 시장을 세계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그에 따른 부가 가치와 지적 재산권의 중요성도
1. 이론적 논의
청소년기는 아동기와 성인기 사이에 위치하며 신체적으로나 심리적으로 과도기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다. 이 시기의 청소년들은 자신의 외모에 대하여 높은 관심을 갖게 되고, 자신의 심리상태나 행동에서 일어나는 많은 변화들을 의복을 통해 표현하며 말로 표현되지 않는 감정이나 자
Ⅰ.서론
[1] 연구의 동기와 목적
현재 휴대폰은 삶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 없어서는 안 되는 중요한 물건 중에 하나로 자리 잡고 있다. 단순히 연락하는 수단으로서의 휴대폰이 아닌 여러 가지 기능을 간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크게 사용하여 스마트 폰과 같은 다기능 휴대폰이 나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