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사로는 컴투스만 자체부스를 가졌던 작년과는 달리 올해에는 선데이토즈, 위메이드, 게임빌 등 각종 모바일 게임사가 대거 참여하여 눈길을 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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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선정 이유
-기존 모바일 게임들과는 달리 ’ 카카오톡’이라는 플랫폼을 적극 이용
-모바일게임의 혁신적인 홍보 방법
소셜게임 거
자신을 선택해 준 소비자에게 어필을 하는 것이므로 자신이 원하는 형태의 광고(쿠폰형, 응모형, 정보형 등)를 마음대로 기획해서 보낼 수가 있게 됩니다. 앞으로 네이버보다 카카오톡에서 광고를 올리는 것이 더 비싸게 될 것이라는 전망을 갖고 있으며 광고매출이라는 주요 수익원 중 하나입니다.
카카오톡이라는 독보적인 1위 업체가 95%라는 대부분의 시장점유율을 가져감에 따라 상대적으로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따라서 우리는 카카오톡을 비롯한 다른 많은 모바일 메신저보다 높은 시장점유율을 갖기 위한 마케팅 전략이 필요함을 인식하고 현재 라인의 상황에 맞는 마케팅전략을 기획해
또한 LINE은 대외적으로 일본 현지에서 수익모델을 다변화할 수 있는 일종의 '채널'을 구축했다. 새롭게 선보인 '라인 채널'은 SNS '라인'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구매하거나 공유할 수 있는 모바일 플랫폼이다. 라인이 게임, 영화, 쇼핑, 책, 스포츠, 금융, 지도, 뉴스, 번역, 음악 등의 콘텐츠를 구매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