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계의 여왕’, ‘펑크의 1인자’, ‘살아있는 국보’ 라 칭송한다. 지난해 ‘크리스챤 디오르’ 와 ‘지방시’의 대표디자이너로 영국의 젊은 디자이너 ‘존 갈리아노’와 ‘알렉산더 맥퀸’이 발탁 된 것도, 웨스트우드가 길을 닦아 놓은 덕분이라고 칭찬한다
명품에 대한 이러한 그의 자부심은
웨스트우드의 클래식 디자인이 되었다. 1984년은 비비안웨스트우드가 패션의 방향성을 바꿔, 거리문화와 젊음의 과격함에서 어느정도 벗어나 오늘날에도 그녀의 디자인의 중심이 되는 ‘전통을 가지고 미래를 만든다’ 는 철학을 처음으로 가지고, 영국 왕실을 상징하는 ORB 로고나 전통적인 타탄
. 서론
복식은 건축이나 문학, 음악, 회화, 조각과 같이 문화적 환경으로부터 발생하는 예술형태이며 창조화 된 사회의 요구와 정신이 반영된 것이다. 그럼으로 한 시대의 복식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시대적 상황이나 정신, 또는 그 형태에 대한 고찰이 필요하다.
포스트모더니즘은 1960년대 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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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N이 추구하는 현지화 전략은 “차이나 인사이더” 전략이다. ‘China Insider’란 중국 내에서 생존과 성장을 지속할 수 있는 역량과 자세를 갖춘 기업을 말한다. 현지화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중국을 조직 자체에 체화하자는 것이다. 대부분이 10년 이상 중국시장에서 브랜드의 틀을
패션디자이너들이 시계에 옷을 입혔던 것이다. 혁신적이고 개성 있는 세계적인 아티스트들 - 키키 피카소를 시작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백남준, 장 미셀 폴록, 타다노리 요쿠, 샘 프란시스 그리고 비비안웨스트우드 그 밖에도 많은 아티스트들이 스와치를 디자인하였다. 즉 일반적인 시계의 평범함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