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의 리얼리티를 결정하는 행위적 회화다.‘ 이러한 행위자체의 세계. 의식의 통제를 벗어난 세계는 도자표현에 있어서도 행위의 자발성을 강조했다.
미궁속에서의 추상표현주의도자는 짧은 역사와 다양한 인종의 집합체라는 특수한 상황과 깊이에 못지않게 표한한 넓이로의 확장이 가능한 특유
작품인데 죽음, 불안, 삶에 대한 욕구, 분노, 죄책감 등 전장에서 볼 수 있는 병사들의 복합적인 심리상태와 그것의 귀결점을 상황적으로 암시하는 까치소리의 반복과 함께 구조적으로 병치됨으로써 극적인 효과를 거두어들이고 있다.
황순원은 그의 작가적 시야를 확대하면서 전후문학의 중요한 성
영향으로 극적요소가 많이 가미되면서, 1866년에는 미국 뮤지컬의 모체가 되었다고 볼 수 있는 베러스(Charles M. Barras) 대본, 오페르티 편곡의 <검은 도둑(Black Crook)>이라는 작품이 선보였고 1927년에 와서 에드너퍼머 여사의 소설을 오스카 햄머쉬타인 2세가 각색하고 제롬 컨이 작곡한 <쇼 보트(Show Boat)>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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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가 버지니아 울프(Virginia Woolf)의 대표작 중 하나인 소설 '댈러웨이 부인(Dalloway)'은 1925년에 발표되었습니다. 이 소설은 20세기 문학의 걸작 중 하나로 평가받으며, 현대 소설의 발전에 큰 역할을 한 작품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이 소설은 하루 동안의 일상 생활을 다루면서 주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이 책은 반 고흐의 삶과 작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쓰여졌으며, 그의 예술적 정신과 삶의 고통, 그리고 그가 만들어낸 뛰어난 작품들을 전하는 데 그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반 고흐와 베르나르디의 교환을 통해 그 시대의 예술 환경과 문화적 배경을 엿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