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기존 예술장르를 바탕으로 실험적이며 독창적인 표현행위를 의미하는 동시에 장르간의 통합과 장르내의 분화를 포함하는 예술로, 전통적인 예술의 영역을 현대적으로 확장해 21세기 문화의 시대에 한국이 예술의 흐름을 주도해 나갈 새로운 예술을 창작품을 주도하기 위한 활동이 활발하게
그 ‘느림의 미학’ - 느리게 사는 현지인들의 모습이었습니다.
최근 뭐든지 빠른 것을 선호하고 또한 적응하기 힘들 정도로 급속히 변화하고 성장하는 요즘 사회현상과 대조되는 모습으로 한국은 물론 서방세계가 본받을만한 문화인 것 같아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2. 본 문
(1)아르헨티나의 현황
주제로 한 경우가 많았다. 이처럼 중국의 공연예술이 유가사상과 대립구도를 형성하였기 때문이다. 중국 공연예술의 미학적 특징은 전통 공연예술과 근현대 공연예술로 나누어 서술할 수 있다. 근현대 공연예술의 가장 큰 미학적 특징은 예술의 사회적 역할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이라고 할 수 있다
춤사위나 전통 문화를 설명하는데 있어서 가장 많이 나오는 단어는 한이라 할 수 있다. 대부분의 우리 문화는 한으로 정의 내려지고 혹자는 그것을 ‘한의 미학’이라고까지 이름 붙이면서 한국 전통의 정서라고 믿고 있다. 그런데 이 한은 어디에서부터 시작되었을까. 또한 이러한 한의 감정은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