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일상사 등장 배경
1) 서독의 사회적 분위기 및 정신적 풍토
1950년~1973년
- 제2차 대전 패전 직후
- 라인강의 기적
- 복구, 재건, 성장, 개혁
- 미래지향적, 낙관적
1970년대 중반~
- 1970년대 석유 파동
독일 경제의 침체
- 환경 문제의 심각성
독일 녹색당 등
일상사에 시달리는 30대, 클래식음악과 옛 음악들을 그리워하는 40~50대의 중장년층을 표적 군으로 분류하였다.
| Targeting
음악에 관심과 열정이 많은 10대에 걸쳐 음악의 생활화가 일상적인 행동패턴으로 자리 잡은 20~30대에서 필요한 음악을 소유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필요한 음악, 음원 제공하고 아
Ⅰ. 개요
첨단 정보통신기술의 특징과 기업의 규모에 관한 몇 가지 논의를 통해 정보사회의 기반 산업인 멀티미디어산업에서 중소기업의 중요성을 살펴보았다. 앞서 생산 라인의 수직적 결합에 의한 top-down 방식의 의사결정 조직보다는 bottom-up 방식의 생산 네트워크의 구축이 멀티미디어산업에 적합
페이스북은 세계 제 1위의 SNS 사업자이다. 페이스북에서 이용자들은 사람들과 친구관계를 맺고 자신의 개인 프로파일이나 활동들을 공유한다. 친구들과 메시지를 주고받고 사진 등도 공유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다. 페이스북은 2
Ⅰ. 서 론
사람은 사회적 동물이다. 사람인(人)자의 한자를 보면 사람은 혼자는 불안하므로 나 외에 다른 타인과 의지하면서 공존공생하면서 살아가는 것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을 것이다. 즉 인간은 누군가와 어울려 살면서 인간관계를 형성하고 이를 바탕으로 삶을 살아가는 존재이다. 누군가와 끊